자유게시판

'미우새', 3주 연속 18%대...요일불문 최강 '예능조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배털아찌 작성일17-06-20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76&aid=0003086841&gid=999339&cid=1061126

'미운 우리 새끼', SBS 예능이 보유한 강력한 조커 카드로 등극했다.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는 지난 30일 방송분이 18.3%(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이날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가운데 가장 높은 시청률을 나타냈다. 

'미우새'는 지난 4월16일 금요일 밤에서 일요일 밤으로 편성을 변경한 뒤 18.9%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단숨에 주말 예능 왕좌를 차지했다. 이후 23일 방송에서 18.5%를 기록한 데 이어 3주 연속으로 18%대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위상을 뽐내고 있다. 

금요일 밤을 책임져 온 '미운 우리 새끼'는 이날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가며 안정적으로 자리매김한 '미우새'는 이 같은 시간대 이동으로 기대와 걱정을 동시에 했다. 제작진은 "예능끼리 경쟁하던 금요일과 달리 주말극과 대결이 어떨지 걱정되는 부분도 있다"고 우려하기도 했다. 

하지만 '미우새'는 시간대 이동을 통해 프로그램의 자체 경쟁력을 다시금 입증했다. 시청자의 공감을 얻은 프로그램은 이사를 해도 사람들이 찾아오는 맛집처럼, 시간대에 구애받지 않는 인기를 과시했다. 연예계 대표 '미운 우리 새끼'인 이상민이 합류, 기존 아들들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힘을 보탰다. 

어느 시간대에 갖다 놓아도 위력이 꺾이지 않을 SBS의 조커 카드로 등극한 '미우새'. 연예계의 미운 자식들이 뭉쳐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미우새', 3주 연속 18%대...요일불문 최강 '예능조커' 아이들에게 솔직하게 대해라. 아이들보다 더 눈 치빠른 사기꾼은 아무도 찾아낸 적이 없다. 부러진 손은 고쳐도, 상처난 마음은 못 고친다. 적절하며 가능한 짧게, 그러나 항상 쉽게 말하라. 연설의 목적은 허식이 아니라 이해시키는 것이니까. '미우새', 3주 연속 18%대...요일불문 최강 '예능조커' 입양아라고 놀림을 받고 오는 아들에게 아버지는 "너를 낳지는 않았지만 너를 특별하게 선택했단다"하고 꼭 껴 안아 주었습니다. '미우새', 3주 연속 18%대...요일불문 최강 '예능조커' 기업의 핵심은 돈도 기술도 아닌, 바로 사람이다. 시간이 이르면 이르다고 해서, 시간이 늦으면 늦었다고 해서 일을 하기를 싫어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부디 게으르지 말아야 한다. 예술가가 성직자나 목사가 될 필요는 없지만, 그를 따르는 사람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가져야만 한다. '미우새', 3주 연속 18%대...요일불문 최강 '예능조커' 그들은 정신력을 낭비하지 않는다. 그들은 다른 사람에게 휘둘리지 않으며, 자신도 남을 휘두르지 않는다. 그리고 친부모를 이해하게 되었고 만났습니다. 내가 확신하는 한 가지는 신체가 아닌 평화가 치유의 척도라는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