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연예

'로마의휴일' 정상훈, '양꼬치' 수식어가 떳떳한 가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꿀떡]TV연예 작성일17-08-09 조회11회 댓글0건

본문

배우 정상훈을 대세로 띄운 건 ‘양꼬치 앤 칭다오’ 유행어 한 방이었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스타의 등장은 아니다. 그는 무려 올해로 데뷔 20년차를 맞은 베테랑 배우.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을 종횡무진하며 실력을 쌓아왔는데, 그래서 더더욱 ‘희극인’ 이미지에 대한 부담감은 없었을까.

지난 1998년 SBS 드라마 ‘나 어때’로 데뷔한 정상훈은 tvN ‘SNL코리아’ 크루로 활약하며 ‘양꼬치 앤 칭다오’로 사랑을 받았다. 이후 대중이 떠올리는 첫 번째 이미지는 단연 유쾌함이다.

이런 가운데, 충무로 첫 주연작으로 코미디 작품을 선택한 것과 관련해 코믹 이미지가 굳어지진 않을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정상훈은 9일 오전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로마의 휴일’(감독 이덕희, 30일 개봉) 제작보고회에 참여해 이와 관련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정상훈은 “부담감이 없다. 저의 이름을 알리게 된 것이 ‘양꼬치 앤 칭다오’였다”며 “애들에게 떳떳한 가장, 가정을 지킬 수 있는 힘”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 이미지를 넘길 만큼 연기로 받수를 받고, 인정받으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그의 말처럼 최근 JTBC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에서 재벌 2세 두만 역을 맡아 제대로 ‘국민 욕받이’에 등극한 바. 드라마 속 밉상 역할이라 욕이 쏟아지고 있어도 “요즘 기분이 되게 좋다”며 “‘양꼬치 칭다오 잊어라’ 이런 기사를 보면서 뿌듯하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작품을 제안 받은 지 1시간 만에 선택한 이유로는 함께 출연하는 배우 임창정, 공형진 때문이었다는 설명이다. 희극 연기와 정극 연기를 모두 훌륭하게 소화하는 배우를 꼽으라면 두 사람을 빼놓을 수 없는 바. 정상훈이 앞으로 걸어갈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에 대한 목표가 될 터다.






























---------------------------------------------------------------



 꿀떡드림5+2 10+4 30+10 ★ p-dduk.com ★ 스포츠/카지노/소셜그래프게임『가입3만/실시간게임전문』

 
 온카지노-꿀떡 ★ sky0.net ☆ 온라인카지노『가입쿠폰3만』

 
 bsc카지노-꿀떡 ★ 18FL.COM ★ 아바타배팅

 
 먹튀검증-꿀떡 ★ YSCZC.COM ★ 먹튀보증

 
 꿀떡 넷-꿀떡 ★ SYY5.COM ★ 무료야동『성인사이트』

 
 소셜그래프게임 ★ GRP34.com ★ 눈치게임『코드202』


 소셜그래프게임 ★ GRP34.com ★ 최고주가예상『코드202』


 소셜그래프게임 ★ GRP34.com ★ 그래프게임『코드202』


 그래프게임 ★ GRP34.com ★ 소셜그래프게임『코드202』

 
 그래프게임 ★ GRP34.com ★ 비트코인게임『코드202』

 
 그래프게임 ★ GRP34.com ★ 실시간놀이터『코드202』


 그래프게임 ★ GRP34.com ★ 비트코인그래프『코드202』


 그래프게임 ★ GRP34 。컴 ★ 소셜그래프게임『참여505』



#꿀떡드림,#온카지노,#타이산카지노,#카지노,#온라인카지노,#바카라,#블랙잭,
#무료픽,#강원랜드,#소셜그래프게임,#그래프게임,#해외축구,#비트코인,#사설토토,#안전사이트,#온라인바카라



 온카지노⇔ 77und.com ⇔타이산카지노『가입쿠폰3만』

 
 온카지노⇔ 97pat.com ⇔타이산카지노『가입쿠폰3만』

 
 온카지노⇔ 77tut.com ⇔타이산카지노『가입쿠폰3만』


 온카지노⇔ 77qst.com ⇔타이산카지노『가입쿠폰3만』


 온카지노⇔ 77uaa.com ⇔타이산카지노『가입쿠폰3만』

 
 우리볼닷컴 wooriball.com 홀짝빙고


 홀짝빙고 wooriball.com 우리볼 라이브스코어

아스널 왓퍼드 영국 스페인 독일 이탈리아  제주도맛집 동남아카지노
발롱로드 해외야구 해외축구 해외농구 축구 야구 농구 배구 골프 제주도여행
스타크레프트 테란 마린 저그 히드라 프로토스 질럿 황재균 우승팀 카지노바
KBL NBA MLP 박지성 베일 페레스회장 유럽 5대리그 라리가 영종도카지노 세부밤문화 맛집 홍대맛집
공격포인트 어시스트 헤트트릭 풋볼 싸커 세비야 프리킥 세트플레이 중국여행
골장면 명장면 골모음 해외파 축구화 유벤투스 중국밤문화 울산현대 제주유나이티드
발로텔리 라모스 토니 크로스 벤제마 로드리게스 모드리치 엔리케 강원랜드카지노
클롭 캐릭 부상 이적시장 수아레즈 스토크시티 에버턴 번리 미들즈브러 강원랜드
레반도프스키 바이에른 뮌헨 도르트문트  필리핀클럽 전북현대 수원삼성
에레디비지에 유로파 리그앙 fa컵 k리그 풋볼리그컵 샬케04 마인츠 전남
레버쿠젠 함푸르크 말라가 레알 마드리드 빌바오 꼬마 아틀레티코 캄보디아밤문화
마드리드  셀타비고 발렌시아 사다리픽 EPL 농구 한극축구 이승우 백승호
토리노 라치오 나폴리 제노아 as로마 ac밀란 인터밀란 몽펠리에 서울맛집 경기도맛집
마르세유 모나코 파리 생제르맹 니스 낭트 낭시 헤렌벤 빌럼 로다 캄보디아카지노
아인트호벤 PSV 페예노르트 네이메헨  네임드 7m 류현진 김현수 메시
페네르바체 올림피아코스 아약스 헹크 플젠 샤흐타르 오스트라빈 말레이시아여행
비야레알 이신형 SK 기아  아우라 타이거즈 LG 트윈스 롯데 자이언츠 넥센 삼성
스테판커리 듀란트 클레이탐슨 나이키 아디다스 유니폼 조기축구
분석픽 무료픽 가족방 안전제일 해외픽 베이지궈안,광저우에버그린 ,장쑤쑤닝산둥루넝
오늘의경주 캐나다여행 인천공항 커쇼 김연경 류현진 꿀떡넷 야플티비 오야넷 강남호텔 홍콩
출전등록마명단 경주배당률 최종배당률 확정배당률 8인제경주 인천맛집
경륜가이드 경륜방송 경정방송 스피돔 날씨 계곡 바다 헌팅 국야 일야 메이웨더



--------------------------------------------------------------------------------------------------------------------



#꿀떡넷 #꿀떡픽 #우리카지노 #신천지카지노 #33카지노 #막심카지노 #센즈카지노 #F1카지노 #정킷방
#우리카지노계열 #더카지노 #슈퍼카지노 #베가스카지노 #마카오카지노 #바둑이 #88카지노 #아바타카지노
#빅카지노 #노블레스 #쿠폰 #콤프 #매주지급 #온카지노계열 #마카오타오 #최신영화
#카지노 #바카라 #드레곤타이거 #룰렛 #식보 #블랙잭 #딜러 #솔레어 #시티오브드림 #필리핀카지노
#마카오카지노 #베네치아 #COD #MGM #갤럭시 #타이샨 #마이크로 #올벳 #호게임 #신천지 #아시아
#신규가입쿠폰 #온카지노 #마틴 #루틴 #찍어먹기 #제재없음 #그래프게임,#비트코인#온라인카지노
#양주 #소주 #맛사지 #베이징여행 #싱가폴여행 #말레이시아여행 #오사카여행 #카지노 #소셜그래프게임
#오사카밤문화 #클럽 #클럽여자 #클럽남자 #하노이밤문화 #다낭카지노 #마카오밤문화 #마카오술집 #하노이술집
#오사카술집 #신사동 #한남동 #가로수길 #강남역 #압구정 #잠실역 #술집 #노래방 #라스베가스카지노
#태국여행 #방콕여행 #방콕밤문화 #치앙마이 #치앙마이밤문화 #대만여행 #대만밤문화 #코타키나발루 #하롱베이 #싱가폴여행
#코스닥 #UFC #춘천여행 #남이섬여행 #라오스여행 #성매매 #패키지여 #호이안여행 #나트랑여행 #나트랑밤문화 #인기호텔 #이태원맛집
#이태원클럽 #부산맛집 #부산클럽 #광주클럽 #광주맛집 #베트남다낭카지노 #크라운호텔카지노 #하노이호텔 #슬롯머신 #멜리아호텔
#정선카지노 #세부시티 #식당 #현지맛집 #아바타 #전화배팅 #세부시티 #식당 #현지맛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